용인시, 마북동․신봉동․구성동 등 곳곳에서‘사랑의 김장나눔’이어져
상태바
용인시, 마북동․신봉동․구성동 등 곳곳에서‘사랑의 김장나눔’이어져
  • 은종욱 기자
  • 승인 2016.12.01 10: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용인시 곳곳에서 지난주에 이어 이번주에도 어려운 이웃을 돕는 김장 나눔 행사가 이어져 지역사회에 훈훈함ⓒ경기타임스

[경기타임스] 용인시 곳곳에서 지난주에 이어 이번주에도 어려운 이웃을 돕는 김장 나눔 행사가 이어져 지역사회에 훈훈함을 더하고 있다.

마북동은 지난 30일 마북동주민센터에서 어려운 이웃을 돕는 사랑의 김장 나누기 행사를 열었다.

이날 부녀회, 주민자치위원회, 통장협의회와 KCC중앙연구소 임직원 등 60여명은 10㎏짜리 100박스 분량의 김치를 담가 저소득층 36가구와 경로당 19곳에 전달했다.

같은 날 신봉동에서도 주민자치위원회, 통장협의회, 부녀회 회원 50여명이 10㎏짜리 50박스 분량의 김치를 담가 저소득층 34가구와 경로당 16곳에 전달했다.

구성동에서도 경기도의회와 농협임직원들이 함께 담근 김치 10㎏짜리 10박스를 기탁받아 관내 저소득층 10가구에 전달했다.

이에 앞서 29일에는 구성동 새마을부녀회 회원들이 한 해 동안 헌옷 등을 판매해 얻은 수익금과 회비를 모아 김장김치 10㎏짜리 20박스를 구입해 관내 경로당 20곳에 전달했다.

용인시 관계자는 “어려운 이웃과 김장김치를 나누는 마음이 꾸준히 이어지고 있다”며“이런 나눔을 통해 시민 모두 행복한 겨울을 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