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시의회 관광상품 개발 연구회’관광상품 영구 목적 본격가동
상태바
수원시의회 관광상품 개발 연구회’관광상품 영구 목적 본격가동
  • 이해용 기자
  • 승인 2015.05.05 07: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수원시의회 의원연구단체인 수원시 관광상품 개발 연구회(대표 민한기의원)는 4일 수원시의회 세미나실에서 착수보고회를 개최하고 연구 진행방향을 논의하고 있다.ⓒ경기타임스

수원시의회 의원연구단체인 수원시 관광상품 개발 연구회(대표 민한기의원)는 4일 수원시의회 세미나실에서 착수보고회를 개최하고 연구 진행방향을 논의하였다

수원시 관광상품 및 관광현황에 대한 분석을 통해 개선방안을 제시함으로써 관광활성화는 물론 지역 주민의 삶의 질 향상에 기여할 수 있는 해결책을 찾는 것이 연구의 최종 목적이다.

이날 착수보고회에서 참여 의원 및 관계 공무원은 현 관광상품의 문제점 및 유사사례 분석을 토대로 연구의 목적 및 앞으로의 시행 방향에 대해 의견을 교환하였다.

민한기 대표의원은 “2016년 화성 방문의 해를 대응하여 다방면적인 관광상품 분석을 통해 수원화성 관광객 증가에 도움이 되는 관광상품 개발 방안 마련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수원시의회 의원연구단체인 ‘수원시 관광상품 개발 연구회’는 민한기 대표의원을 비롯하여 노영관, 이재선, 이철승, 조돈빈, 한규흠, 한원찬 의원 등 총7명의 의원이 참여하여 앞으로 사례 수집 및 관광상품 개발 여건을 분석하는 등 다방면에서 적극적 연구 활동을 진행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