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사회복지공제회,인경석 이사장 취임
상태바
경기도사회복지공제회,인경석 이사장 취임
  • 전철규 기자
  • 승인 2013.04.26 08: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기도사회복지공제회 제3대 이사장에 현 경기복지재단 인경석 대표이사가 취임한다.

26일 경기도에 따르면 공제회는 지난 3월 27일 임시총회를 열고 제3대 이사장에 인경석 대표를, 대표이사에 조남범 현 경기도사회복지공제회 대표이사를 선출했다.

인 이사장은 신규 취임했으며 조 대표이사는 연임이다. 이들의 임기는 4월 29일부터 시작된다.

인 신임 이사장은 서울대 법대를 졸업하고 미국 시라큐스대학에서 행정학 석사, 중앙대학교에서 사회복지학 박사학위를 취득하고, 행정고시 7회 출신으로 보건복지부, 국무총리실 등에서 공직생활을 했으며, 국민연금공단 이사장을 역임하였다.

인 이사장은 “경기도사회복지공제회 사업이 활성화 및 정착화에 기여할 수 있는 기회를 주신 것에 감사하며, 현재의 사업을 내실화하고 업그레이드 시켜 회원들의 생활안정을 뒷받침하는데 노력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조 대표이사는 서울신학대학교 사회사업학과 졸업, 한양대학교 행정대학원에서 행정학 석사학위를 취득하고, 서울시노인복지협회장, 한국재가노인복지협회장, 한국노인인력개발원장 등을 역임했다.

조 대표이사는 지난 2011년 12월 29일 제2대 대표 이사로 취임하여 재임하는 동안 공제회가 지속 성장 가능한 기관으로 발전할 수 있는 발판을 마련하고 업-다운-제로 전략을 통해 회원가입활성화, 유관기관과의 네트워크 구축, 회원복지시설확대 등 공제회 안정화에 기여했다.

조 대표이사는 “공제회를  발전시킬 기회를 다시 한 번 주신 것에 대해 감사하고 경기도내 종사자들의 복지를 위해 직원 모두가 사명감을 갖고 일하여 더욱 큰 성과로 보답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