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양 관양스마트타운 조성, 용지공급 및 추천대상자 접수
상태바
안양 관양스마트타운 조성, 용지공급 및 추천대상자 접수
  • 경기타임즈
  • 승인 2010.09.08 22: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국에 실리콘밸리, 일본에 ITS스마트타운이 있다면 우리나라에는 안양‘관양스마트타운’이 있다.

안양시가 관양지구 도시지원시설용지에 수도권 남부 첨단지식산업 허브 육성을 위한‘관양스마트타운’을 2012년까지 조성키로 하고, 용지공급 추천대상자를 오는 20일까지 모집한다.

대상은 첨단산업을 운영하는 국내외 기업체 또는 R&D센터나 기업본사 등이다.

사업계획신청서 교부 및 접수에 따른 신청서식은 시 홈페이지(www.anyang.go.kr) 및 안양벤처넷(www.ayventure.net)에서 내려받을 수 있다. 시는 사업계획서를 바탕으로 객관적 기준과 공정한 절차를 거쳐 추천대상자를 선정, 다음달 초 개별통보 및 인터넷 게시할 예정이다.

관양스마트타운 조성은 성장잠재력이 높은 첨단기업을 유치해 자족기능 향상과 함께 도시경쟁력을 높이고 지역경제에 활기를 불어넣는데 목적을 두고 있으며, 스마트타운이 들어설 대지는 27,920.9㎡(8,446평)에 달하고 있다.

정월애 안양시 경제산업과장은 “안양의 장기발전계획을 위해 자족기반을 강화하고 안양벤처밸리와 연계해 첨단지식산업 허브로 발전시킴으로써 지역경제 활성화 및 고용창출에 기여코자 조성하는 것”이라며 역량 있는 우수기업들의 많은 신청을 당부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