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인시, 베트남 국제박람회 참가 진공펌프‧정수기필터 등 769만달러 상담
상태바
용인시, 베트남 국제박람회 참가 진공펌프‧정수기필터 등 769만달러 상담
  • 은종욱 기자
  • 승인 2016.12.07 11: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7일 용인시 베트남 최대 국제종합박람회에는 진공펌프, 정수기필터, 멜라민 식기, 적외선·LED전구, 디지털종합광고시스템 등을 만드는 기업들이 주력 상품을 선보이며 상담을 하고 있다.ⓒ경기타임스

[경기타임스] 용인시가 '호치민 종합박람회'에서 진공펌프‧정수기필터 등 769만달러를 상담했다.
 
7일 시에따르면 베트남 최대 국제종합박람회에는 진공펌프, 정수기필터, 멜라민 식기, 적외선·LED전구, 디지털종합광고시스템 등을 만드는 기업들이 주력 상품을 선보여 77회의 바이어 상담과 769만달러의 상담을 진행했다.

특히 정수기필터 제조업체인 에이피에스테크는 베트남 가전제품 수입회사와 계약을 위한 세부사항을 협의 중이며, 진공펌프 제조업체인 ㈜대백인터내쇼날은 베트남 건설자재 회사와 20만달러의 계약을 추진할 예정이다. 

올해 14번째 열린 이번 박람회에는 전 세계 20여개국 5백여개사가 참가했다. 

시 관계자는 “한국의 3대 수출시장인 베트남에서 이번에 괄목할 만한 성과를 거뒀다”며 “내년에는 참가업체들의 사후 관리를 강화해 수출지원 정책의 효율을 높이고 수출 지원도 확대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