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안대학교, 성공적인 대학생활 ‘시간관리 전략 특강’
상태바
장안대학교, 성공적인 대학생활 ‘시간관리 전략 특강’
  • 박혜정 기자
  • 승인 2016.10.26 09: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7일(목) 오후 6시, 재학생 대상 효율적인 시간관리 전략 알려주는 특강ⓒ경기타임스

장안대학교(총장 우완기)가  27일 오후 6시 대학본부 겸 학술정보관에서 ‘성공적인 대학생활을 위한 시간관리 전략 특강’을 진행한다.

이번 특강은 지난 2학기 초 교수학습개발센터에서 진행한 온라인 설문조사에서 시간관리 전략에 대한 재학생들의 특강 요구가 가장 높았던 점을 반영해 마련됐다.
 
시간관리의 중요성 및 전략, 나의 시간관리 체크법, 우선순위, Things to do 활용하기 등의 내용으로 구성되며, 학생들에게 평소 자신의 시간관리를 점검할 수 있는 기회와 우선순위에 따라 시간을 배정하고 관리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해 제공할 예정이다.

특강은 장안대학교 학생이라면 누구나 신청 가능하며, 참가 신청은 특강 당일 오후 3시까지 교수학습개발센터로 전화하면 된다.
 
참여 학생 전원에게는 코넬식 노트정리법을 활용할 수 있는 ‘러닝 노트(Learning Note)’가 제공되며, CTL 마일리지 카드에 스탬프 2개를 찍어준다. CTL 마일리지 카드는 학생들의 다양한 학습지원 프로그램 참가를 유도하기 위해 교수학습개발센터에서 제작한 카드로, 프로그램 참여 시 스탬프를 찍어주며 오는 12월 9일까지 6개 이상 스탬프를 모은 학생에게는 소정의 상품도 제공한다.
 
장안대학교 관계자는 “학교 수업은 물론, 취업 준비 등 다양한 활동으로 바쁜 대학생활을 보내는 학생들에게 효율적인 시간관리는 필수”라면서 “특강을 통해 이번 학기의 남은 시간을 더욱 알차게 활용해 학기 초 목표했던 바를 이루길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