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천시의회(의장 서형원) 행정사무감사 특별위원회(위원장 이경수)에서는 효율적이고 내실있는 행정사무감사를 위해 시민불편사항 및 제도개선사항, 행정사무감사 요청사항, 행정 서비스의 만족여부, 시정 주요시책 및 주요사업에 대한 문제점 등에 대한 시민들의 의견을 접수받는다.
시민 제보 접수기간은 8월 16일부터 8월 27일까지이며 접수방법은 시의회 홈페이지내 '의회에 바란다', 또는 팩스(02-3677-2538), 전화(-2-3677-2510~1), 방문(공휴일 제외) 접수로 제출하면 된다.
이번 2010년도 행정사무감사는 9월 8일부터 9월 17일까지 7일간의 일정으로 실시하고, 시민 제보사항은 행정사무감사시 참고자료로 활용한다. 처리결과는 행정사무감사 종료 후 제보자에게 통지할 예정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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