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인시, 행복한 공부연구소 박재원 소장 용인시 특강
상태바
용인시, 행복한 공부연구소 박재원 소장 용인시 특강
  • 은종욱 기자
  • 승인 2014.09.02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행복한 공부연구소 박재원 소장이 ‘부모VS학부모’라는 주제로 오는 17일 오전 10시 용인시여성회관 2층 큰어울마당에서 특강을 한다.
 
이번 특강은 ‘용인시 2014년 학생 및 학부모 아카데미’의 9월 행사로마련된다.

용인시민이면 누구나 선착순 무료입장할 수 있다. 박재원 소장은 ‘부모VS학부모’라는 주제로 부모와 학부모의 역할 속에서 자녀의 행복과 성적 문제로 갈등하는 부모들에게 올바른 지침을 제공할 예정이다.
 
‘학생 및 학부모 아카데미’는 학부모와 자녀가 소통하고 공감하는 가운데 청소년들이 창의·인성 기반의 자기주도적 미래형 인재로 성장하도록 돕는 프로그램이다. 3월부터 11월까지 부모교육, 자기주도학습, 학습사례, 진로특강, 진로지도, 입시전략 등 다양한 테마로 진행하고 있다.
 
박재원 소장은 현재 경기도교육청 참여교육추진위원회 위원, 학부모교육TF팀장을 맡고 있다. 강남구청 인터넷수능방송 대표강사, 중앙일보 공부의 신 컨설턴트, 경기도교육청 고교입시 사교육영향평가 심의위원, 서울시교육청 자문위원 등을 역임했다.
 
저서로 ‘공부가 즐거워지는 기적의 두뇌학습법’, ‘내 아이의 공부를 죽이는 엄마 마음습관’, ‘내 아이의 공부를 살리는 아빠 마음습관’, ‘핀란드 교실혁명’, ‘부모와 학부모 사이’ 외 다수가 있다.
 
(문의 : 용인시 평생교육과 031-324-8986)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