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형근 화성시장 후보, 동탄2 성원아파트 문제해결 약속
상태바
최형근 화성시장 후보, 동탄2 성원아파트 문제해결 약속
  • 전철규 기자
  • 승인 2014.06.02 16: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형근 화성시장 후보가  동탄2신도시 성원아파트 지역주민들과 함께 공사현장을 방문  문제해결 약속했다.ⓒ경기타임스

최형근(55) 새누리당 화성시장 후보가 지난 1일 동탄2신도시 공사현장 한 가운데 방치된 성원상떼빌 아파트를 찾아 주민들의 애로사항을 청취했다.

최 후보를 만난 주민들은 “동탄2 개발로 분진, 소음, 조망권 침해 등 일상생활에 큰 피해를 입고 있다”며 “시장에 당선되신다면 이 문제를 적극 해결해 달라”고 요청했다.

최 후보의 이날 현장방문은 아파트 주민들의 요청으로 이뤄졌으며, 최 후보는 화성시 부시장 재임시절인 지난 2010년 이곳을 수차례 방문해 주민들과 함게 문제해결을 위해 노력한 바 있다.

실제 최 후보는 2010년 3월 LH 항의방문을 통해 현실적인 주민 이주대책 마련 등을 촉구하며 주민들과 함께 밤샘 농성을 벌이기도 했다.

최형근 후보는 “일 잘하는 재주는 있어도 꽃 피우는 재주는 없다. 주민 여러분께서 이번 선거에서 꽃을 피워주면 일 잘하는 시장이 되어 반드시 해결책을 찾겠다”고 약속했다.

한편 이날 현장방문에는 동탄신도시 최대 온라인 커뮤니티사이트인 ‘동탄맘들 모여라’회원들도 참석해 “이선 선거에서는 직접 발로 뛰는 후보를 선택하겠다”며 후보 검증에 나서기도 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