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산시, 곽상욱 시장, ‘세계화 시대의 지자체 경쟁력 향상 방안’주제로 특강
상태바
오산시, 곽상욱 시장, ‘세계화 시대의 지자체 경쟁력 향상 방안’주제로 특강
  • 정대영 기자
  • 승인 2013.12.04 16: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곽상욱 시장, ‘세계화 시대의 지자체 경쟁력 향상 방안’주제로 특강ⓒ경기타임스

오산시(시장 곽상욱)는 4일 오전 시청 대회의실에서 간부공무원을 비롯한 500여 공직자가 참석한 가운데 12월중 월례조회를 가졌다고 밝혔다.
 
이날 조회는 ㈜HY데이타베이스에서 오산시 통합모바일 어플리케이션 ‘스마트 오산’시연에 이어 시민과 직원 시상, 곽상욱 오산시장의 ‘세계화 시대의 지자체 경쟁력 향상 방안’을 주제로 한 특강 등으로 진행됐다.
 
곽상욱 시장은 이날 ‘세계화 시대의 지자체 경쟁력 향상 방안’을 주제로 한 특강에서 “글로벌화되는 세계화 시대에 맞춰 우리 공직자 여러분도 전례답습적인 사고에서 벗어나 ‘차별화’와 ‘창의성’의 마인드를 가지고 변화의 시도를 통해 창의·창조행정으로 오산시의 경쟁력을 높이기 위해 고민해 주기 바란다”고 말했다.
 
또한 곽상욱 시장은 수상시민과 직원에게 축하인사와 함께 “지난 11월중 오색시장 BI선포식, 교육지역 특화사업 결산행사 등 많은 행사를 성공리에 마친 직원 여러분의 노고에 감사를 드린다”며 “한해를 마무리하는 12월을 맞아 주요사업에 대한 추진에 철저를 기해 주기 바란다”고 말했다.
 
이어 12월 중점 추진사항으로 폭설·한파 등 겨울철 대비 재난대책 추진 철저, 민선5기 사업 자체 평가진단·발전방안 모색 및 2014년 사업준비 등에 최선을 다해 줄 것을 당부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