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 화성시에 위치한 장안대학교 항공관광과, 수시 2차 모집 실시
상태바
경기 화성시에 위치한 장안대학교 항공관광과, 수시 2차 모집 실시
  • 전철규 기자
  • 승인 2013.10.28 14: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장안대학교 항공관광과, 수시 2차 모집 실시ⓒ경기타임스

경기도 화성시에 위치한 장안대학교(총장 도중대)가 28일부터 11월 18일까지 2014학년도 수시 2차 모집을 실시한다. 

장안대학교 항공관광과가 2014학년도 수시 2차 모집을 실시한다.

이번 수시 2차 모집에는 고등학교 졸업(예정)자, 또는 고등학교 졸업자와 동등 이상의 학력이 있다고 인정되는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항공관광과를 비롯하여 실용음악과, 부사관과, 유아교육과, 패션디자인과 등 총 30개 학과에서 수시모집을 진행하며, 수시모집 기간 중 타 대학 지원 횟수와 관계 없이 복수 지원 가능하다.  

특히 인기가 높은 항공관광과는 총 45명 모집에 별도의 신체조건 제한이 없으며, 해외여행에 결격 사유가 없는 여학생에 한하여 내달 21일부터 29일까지 용모 및 태도, 인성, 적성, 논리성, 견실성을 평가하는 면접고사를 실시한다. 

항공관광전문인 양성을 목표로 하는 장안대학교 항공관광과는 서비스산업이 요구하는 올바른 인성과 국제 매너, 에티켓 및 외국어 중심 특성화 교육에 중점을 두고 있다. 현장 중심의 체계적인 실습 및 산학연계교육을 통해 실무 감각과 이론을 겸비한 전문인력을 양성하고자 한다. 
 
특히 금년에는 아시아나항공, 대한항공, 티웨이항공, 중국남방항공 등 국내외 유명 항공사에 총 30명의 취업자를 배출하며 항공관광 인재 양성의 산실로 인정 받고 있다.  

장안대학교 관계자는 “장안대학교 항공관광과는 각종 시청각 기자재를 활용한 최첨단 교육 환경을 구축하여 국제경쟁력을 갖춘 전문학과로서의 열린 교육을 실천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항공관광서비스의 중추적 역할을 수행하게 될 항공관광전문인 양성을 위해 아낌없는 지원을 할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