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성주 '아내 유산' 고백, "아내 진수정 2번이나 유산"
상태바
김성주 '아내 유산' 고백, "아내 진수정 2번이나 유산"
  • 윤후정 기자
  • 승인 2013.05.05 07:54
  • 댓글 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방송인 김성주가 아내가 2번이나 유산을 한 사실을 고백해 주위의 안타까움을 자아내고 있다.

지난 2일 방송된 SBS '스타부부쇼 자기야'의 말미에는 다음주(9일) 방송될 '생명의 특집' 예고편으로 김성주 아내의 유산 사실이 예고됐다.

이날 공개된 예고편에서 김성주는 "첫째 민국이와 둘째 민율이 사이에 아이가 두 번 유산됐다"며 "이건 방송에서 처음 이야기한다"라 밝혔다.

어두운 표정의 김성주의 얼굴과 함께 '세 아이 부모 김성주가 처음으로 밝히는 유산의 아픔' 이라는 자막이 올라와 당시 김성주와 그의 아내가 겪었을 아름을 짐작케 했다.

또 예고편에서 배우 오미연은 "아이를 낳아야 되는데 떨리더라"라며 임신 5개월 만에 잃은 둘째 아이의 사연을 밝혀 시청자들의 눈길을 끌었다.

한편 아들 민국 군과 MBC '일밤-아빠 어디 가?'에 출연해 인기몰이중인 김성주는 부인 진수정씨 사이에 아들 민국, 민율과 딸 민주를 두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2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전재숙 2013-05-06 09:55:39
안정감 있는 인상을 보여주 는 김성주 방송인님을 좋아 합니다.3남매를 두셨으니행복 하십니다. 인생의 유산은 자삭입니다. 젊는시절 배속에 혹이있어 9번유산하고 30대,40대 남매을 두었는데 벌서 딸이 40대초반 아들이 30대 중반으로 으로 어제 어린이 날이라 손자 손녀 모두모여 즐겁게 저녁식사를 하며 행복한 웃음으로 즐거웠습니다.아이들 손잡고 건강하세요.

배서영 2013-05-05 19:57:53
지금 아빠 어디가에 출연한 민국이와 김성주는 아들 민국, 민율이와 딸 민주를 두고 있다라는 이야기가 인터넷에서 나오기 시작했다. 일요일 밤에 하는 아빠어디가..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