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나 황금비율 몸매로 컴백무대 성공 예감, 네티즌 관심 집중
상태바
지나 황금비율 몸매로 컴백무대 성공 예감, 네티즌 관심 집중
  • 김유정 기자
  • 승인 2012.05.22 08: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기타임스
가수 지나(24)의 컴백곡 '투핫'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이 공개된 가운데 지나의 황금몸매 비율이 팬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21일 오후 2시 유투브 공식 채널을 통해 공개된 지나의'투핫' 티저 영상속에서 지나는 현란한 안무 동작과 함께 환상적인 몸매를 뽐내고 있다.

지나는 이번 '투핫' 티저 영상에서 소문난 대로 8등신 황금비율의 환상적인 바디라인을 뽐내는 동시에 포인트 안무에서는 탄탄한 근육으로 완성된 허벅지 라인이 강조했다.

특히 이번 영상에서는 앞서 공개돼 화제를 모았던 지나와 섹시 소방관 군단의 활약이 본격 등장, 본편에 대한 기대감을 한층 더 높였다.

'THE HOT CLUB'으로 명명된 클럽에서 일어난 의문의 화재사건과 이를 위해 출동한 구릿빛 피부의 근육질 소방관들의 모습은 헐리우드 영화 속 섹시한 소방관의 이미지를 연상케 한다.

지나의 3집 미니음반은 22일 자정에 전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한편 지나는 21일 MBC '놀러와'에서 "5년 넘게 만나 온 남자 친구와 야한 옷차림 때문에 헤어졌다"고 고백해 네티즌들의 관심을 모았다.

캐나다에서 학창 시절 치어리더로 활동했던 지나는 "당시 남자친구가 청바지에 타이트한 옷만 입어도 너무 야하다고 입지 말라고 했다"며 "여자로서 한번쯤은 섹시한 옷도 입고 싶은데 서로의 생각이 달랐다"고 설명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