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돈의 맛' "얼마나 야할길래 예고편 성인 인증 거쳐야..."
상태바
'돈의 맛' "얼마나 야할길래 예고편 성인 인증 거쳐야..."
  • 기은정 기자
  • 승인 2012.04.07 21: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기타임스
임상수 감독의 신작 영화 '돈의 맛'이 개봉전 부터 네티즌들의 큰 관심을 끌고 잇다.

젊은 육체를 탐한 재벌, 그들의 재력을 탐한 젊음! 욕정과 치욕 증 돈에 지배된 재벌가의 욕망과 애정을 그린 이 영화는 김강우, 김효진, 백윤식, 윤여정 등 개성파 배우들이 출연해 기대를 모으고 있는 작품이다.

특히 5일 공개된 '돈의 맛' 예고편은 일반 버전과 성인 버전으로 나눠져 있어 한층 더 호기심을 자극하고 있다.

성인 버전의 경우는 수위 높은 노출 장면으로 심의에서 두번이나 반려돼 삭제된 장면들을 예고로 편집한 영상으로 성인 버전 예고편은 성인 인증 단계를 거쳐야만 감상할수 있다.

영화전문사이트에서 최초 공개된 이 영상은 순식간에 유튜브, 블로그, 페이스북 등으로 퍼져나갔고, 포털사이트 인기 검색어 순위에도 오르는 등 네티즌들의 폭발적인 관심을 모으고 있다.

대한민국을 돈으로 지배하는 재벌 백씨 집안의 탐욕스러운 안주인 금옥(윤여정), 돈에 중독되어 살아온 자신의 삶을 모욕적으로 느끼는 그녀의 남편 윤회장(백윤식), 백씨 집안의 은밀한 뒷일을 도맡아 하며 돈 맛을 알아가는 비서 영작(김강우), 그런 영작에게 묘한 감정을 느끼며 다가가는 장녀 나미(김효진) 돈을 지배한, 돈에 지배된 그들의 얽히고 설킨 권력, 욕정, 집착의 관계들!

이 시대 최고의 맛 돈의 맛에 중독된 대한민국 최상류층의 숨겨진 이야기를 담은 '돈의 맛'은 영화 '바람난 가족' '하녀' 등을 연출한 임상수 감독의 연출작으로 오는 5월 개봉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