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동의 영화 '봄, 눈' 4월 26일 개봉 확정
상태바
감동의 영화 '봄, 눈' 4월 26일 개봉 확정
  • 기은정 기자
  • 승인 2012.03.18 12: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기타임스
엄마와 가족들의 마지막 이별을 통해 눈물 속 행복과 희망을 그려낸 감동 드라마 <봄, 눈>(감독: 김태균 / 제공,제작: 판씨네마㈜ / 배급: NEW)이 개봉을 4월 26일로 확정했다.

연극계의 보석 윤석화의 24년만의 스크린 복귀작으로 화제를 모았던 영화 <봄, 눈>이 오는 4월 26일 개봉을 확정 지었다. 영화 <봄, 눈>은 곽경택 감독의 조감독 출신인, 김태균 감독의 자전적인 스토리를 영화화한 것으로 실제로 24살 연상의 누님의 죽음을 바라보면서 이 영화를 기획했다.

영화 <봄, 눈>은 가족을 떠나야만 하는 엄마의 모습을 통해 삶의 끝에서 찾을 수 있는 행복과 희망을 그려낸 영화다. 사랑하는 가족, 연인과의 이별을 그려낸 여타 영화들과는 달리 <봄, 눈>은 이별의 시간도 당연한 우리 삶의 한 부분임을 보여준다. 남편과 자식 걱정에 자신은 뒷전인 엄마, 아내의 잔소리는 흘려 듣는 언제나 무심한 남편, 자기 일만 바쁜 딸, 타지에서 혼자 지내 얼굴 보기 힘든 아들 등 세상 모든 가족을 대변하는 듯한 각 캐릭터가 엄마와 헤어짐을 앞두고 서서히 변해가는 일상을 슬프지만 따뜻하게, 애틋하지만 아름답게 그려내고 있다. 특히 독립영화계의 강동원이라 불리는 임지규와 충무로의 꽃중년 이경영, 국민 할머니 김영옥 등 실력파 배우들의 밀도 높은 연기는 영화가 전해주는 감동을 배가시키며 올 봄, 가장 따뜻하고 감동적인 이야기로 극장가를 물들일 예정이다.

‘마지막 이별도 아름다운 삶의 한 순간’이라는 따뜻한 메시지를 전하는 영화 <봄, 눈>은 오는 4월 26일 개봉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