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시 팔달구 화서1동 주민자치센터 화려한 변신,
상태바
수원시 팔달구 화서1동 주민자치센터 화려한 변신,
  • 은종욱 기자
  • 승인 2011.11.18 13: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수언시 팔달구 화서1동 주민자치위원회 작품발표회ⓒ경기타임스

수원시 팔달구 화서1동 주민자치위원장(김춘식)는 17일 동 주민센터 대강당에서 2011년 한 해 동안 주민자치센터에서 갈고 닦아온 프로그램 수강생들의 작품전시회 및 발표회를 열었다.

  1부 의식행사와 2부 작품발표회로 이어진 이날 행사에는 김충영 팔달구청장, 김호겸 도의원, 이혜련, 변상우 시의원 및 화서1동 각 단체장들도 함께했다.

  140여명의 수강생들과 주민들이 참여한 가운데 우리춤체조, 노래교실, 요가교실, 밸리댄스 공연과 한층 발전한 서예와 묵화, 꽃꽂이, 소품 등 작품전시도 함께 열렸으며, 주민들의 박수갈채 속에 수강생들의 열정적인 공연으로 발표회장은 훈훈한 열기로 꽉 찼다.

찬조 출연에 어린이집 유치원 아동의 앙증맞은 춤과 합창, 초등학생 우리민요 가락이 아름답게 퍼지자 주민과 단체장의 환영의 박수가 터졌다.

주민자치위원들의 적극적인 협조와 그동안 발표회를 준비하기 위해 애쓴 수강생들의 열정적인 참여로 만들어진 프로그램별 활동사진과 글모음 보도판이 전시되어 많은 주민이 직접 읽고 보는 재미가 있는, 한층 발전된 모습을 볼 수 있었던 행사였다.

  김춘식 화서1동 주민자치위원장은 “주민자치센터가 주민들의 사랑과 관심어린 공연이 여가활동 및 평생학습의 장으로 거듭나도록 할 것이며, 향후 주민이 더 많이 동참하는 마을만들기 사업을 통해 하나의 공동체로서 거듭날 수 있도록 앞으로도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