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성시, 자전거 타고 시원한 해안도로 달려볼까요...
상태바
화성시, 자전거 타고 시원한 해안도로 달려볼까요...
  • 윤민석 기자
  • 승인 2010.10.06 16: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족과 함께 시원한 바닷바람을 맞으며 가을의 정취를 만끽하고자 한다면 23일 화성시 궁평항에 위치한 화성방조제로 가면 된다.

화성시새마을경제인협의회(회장 김일선)가 23일 화성호방조제(화성시 서신면 궁평항~우정읍 매향리) 18km를 자전거를 타고 달리는 ‘제1회 화성호 바이크피크닉’을 연다고 밝혔다.

이날 행사는 "왕복 18km의 직선도로로 시원하게 뚤린 화성방조제를 가족과 함께 자전거 페달을 밟으며 가족과 환경의 소중함을 알면서 피크닉를 즐기면 된다.

이와함께 행사장 곳곳에 다양한 부대행사와 함께 특별한 시상도 마련한다.

군밤.고구마를 구워주기도 하며, 추억의 교복을 입고 사진을 찍을 수도 있으며, 아이들과 함께 연날리기 체험도 가능하다.

가족과 함께 소중한 추억을 간직할 수 있도록 서해바다를 배경으로 포토존을 설치한다.

특히, 포토존에서 가장 아름다운 미소의 사진을 찍은 참가자에게는 포토제닉상과 상금을 준비한다.

이밖에도 주민등록상 가장 많은 가족이 함께한 참가자에게는 대가족상을, 독특한 의상을 입은 참가자에게는 코스프레상을, 가장 고령의 완주자와 가장 어린 참가자에게도 청춘남녀상과 신동상을 수여한다.

오는 13일까지 1천명을 대상으로 선착순으로 참가자를 모집한다.

참가신청은 화성시 각 읍.면.동사무소에 비치된 참가 신청서를 작성하여 팩스(031-354-6092)로 신청하거나 사)화성시새마을회 홈페이지(www.finecity.net)에서 신청 가능하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화성시새마을회(☏ 031-354-6090)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