힌신대. 썰전 이철희 의원 특강...‘정권교체, 어떻게 할 것인가’ 주제로 강연
상태바
힌신대. 썰전 이철희 의원 특강...‘정권교체, 어떻게 할 것인가’ 주제로 강연
  • 박혜정 기자
  • 승인 2016.10.05 08: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힌신대. 썰전 이철희 의원 특강ⓒ경기타임스

JTBC 시사 프로그램 ‘썰전’에서 특유의 입담으로 화제를 모은 이철희 의원이 한신대학교를 찾는다. 

한신대 국제관계학부는 10월 6일 오산캠퍼스 유사홀에서 더불어민주당 이철희 국회의원을 초청해 국제관계학부 20주년 기념 밀레니엄 특강을 개최한다. 

이철희 의원은 ‘정권교체, 어떻게 할 것인가’를 주제로 국제관계학부 학생 등 150여 명의 참석자들에게 다양한 이야기를 펼칠 계획이다. 

부산 동인고를 졸업하고 고려대 정치외교학 학사와 대학원 비교정치 석사, 한신대 일반대학원 ‘국가와 시민사회’ 석·박사 과정을 수료한 이철희 의원은 대통령 비서실(청와대) 정책Ⅱ행정관(4급), 노무현 대통령 당선자 비서실 전문위원, 국회의원 보좌관, 국회 원내대표 비서실 부실장 등 다양한 정계활동을 펼쳤다.

한신대 외래교수직을 수행했으며, JTBC ‘썰전’, 채널A ‘돌직구쇼’, tbs 교통방송 ‘퇴근길 이철희입니다’ 등 방송활동도 꾸준히 이어갔다. 올해 1월 더불어민주당에 입당해 동년 4월 제20대 총선에서 비례대표로 당선됐으며, 현재 의원직과 함께 국회 국방위원회 위원 및 간사로 활동 중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