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흥시 최고 경영인ㆍ근로인상 후보자 접수
상태바
시흥시 최고 경영인ㆍ근로인상 후보자 접수
  • 경기타임즈
  • 승인 2010.08.13 14: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흥시는 지역산업 발전에 기여한 공적이 많은 기업인과 근로자를 2010년도 최고 경영인ㆍ근로인으로 선정해 10월 9일 시민의 날에 시상할 예정이다.

이번 시상은 기업인의 경영의욕 고취 및 근로자의 사기 진작 등, 기업하기 좋은 환경, 기업사랑 분위기 조성의 일환으로 접수기간은 31일까지다.

최고경영인상은 기업성장력, 지역산업발전, 근로자 복지후생, 수출경쟁력, 사회공헌활동 등 5개 항목을 평가하고, 최고근로인상은 기능인의 정신, 기술개발 및 품질향상 기여도, 사회공헌도 등 3개 항목을 기업지원협의회에서 공정한 심사를 통해 선정한다.

최고경영인은 관내 공장등록을 필한 제조업체 대표로서 신청일 현재 5년 이상 계속하여 기업경영활동을, 최고근로인상은 관내 제조업체의 근로자로써 해당 기업체에 5년이상 계속하여 근무하고 관내에 거주한 근로자에 한하여 신청 자격이 주어진다.

수상기업체는 국내외 박람회 및 각종 지원사업, 중소기업 육성자금 신청시 가산점이 주어진다.

2009년도 최고경영인상은 (주)단석산업 한구재 대표이사가 수상했고, 최고근로인상은 (주)신한세라믹 박찬열 조장과 (주)에스엠제이 정상철 과장이 수상했다.

2010년 시흥시 최고 경영인ㆍ근로인상에 참여 희망기업은 시흥시청 홈페이지 ‘고시/공고란’의  신청서를 참조하고 시흥시청 기업지원과  기업지원계 (문의 ☏ 031- 310-2285)로 제출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