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 여성능력센터, 12일 스타트업 데모데이 개최
상태바
경기도 여성능력센터, 12일 스타트업 데모데이 개최
  • 전철규 기자
  • 승인 2016.07.07 08: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기도여성능력개발센터(조정옥 소장)가 스타트업의 투자유치를 지원하는 자리를 마련한다.

7일 경기도여성능력개발센터에 따르면 “중소기업 네트워킹 및 사업발표 데모데이” 행사가 오는 12일 17시부터 경기여성능력개발센터내 잔디밭광장에서 사업참여 기업대표, 벤처투자자, 엔젤투자자, 창업보육기관담당자 등 1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개최된다.

이날 행사에는 투자 유치를 신청한 37개사 중 1:1 멘토링과 중간발표 심사를 거쳐 최종 본선에 오른 6개사 대표가 나와 투자자들 앞에서 직접 자신이 개발한 기술이나 제품을 설명한다.

업체별 사업발표 후 벤처투자자, 엔젤투자클럽 등 총 4인의 전문가가 그 자리에서 투자 심사 후 투자평가 금액을 결정한다.

이 날 행사에는 경기지방중소기업청, 중소기업진흥공단 안산창업보육센터, 경기중소기업종합지원센터, 그리고 도내 중소기업청지정 창업보육센터와 1인 창조기업 비즈니스센터 7개소 창업 담당자들도 모두 참석하여 행사를 관람할 계획이다.

그 외에도 이번 데모데이 행사에 앞서서 14시부터는 수출 특강과 중소기업 우수제품 전시회, 그리고 수출상담회가 진행된다

행사 관람을 원하는 사람은 홈페이지 www.womenpro.go.kr 에서 참가 신청을 하면 된다

한편, 데모데이(DemoDay)란 스타트업이 새로 개발한 기술이나 사업 아이디어, 제품 등을 언론이나 투자자에게 발표하는 행사를 말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