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칠승 화성시(병) 예비후보 “국민연금 공공투자 공약은 사회에 긍정적 영향을 보여 줄 것.”
상태바
권칠승 화성시(병) 예비후보 “국민연금 공공투자 공약은 사회에 긍정적 영향을 보여 줄 것.”
  • 전철규 기자
  • 승인 2016.03.14 16: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권칠승 화성시(병) 예비후보ⓒ경기타임스

화성시(병)에 출마하는 권칠승 예비후보는 “이번 더불어민주당의 총선 공약 중 하나인 국민연금 공공투자 공약은 사회인프라확충 정책의 일환으로써 사회에 좋은 영향을 미칠 것이다.“라고 말했다.

더불어민주당은 공공임대주택 및 보육시설 확충에 국민연금기금을 향후 10년간 매년 10조원씩 총 100조원을 임대주택과 보육시설 등에 투자하겠다는 공약을 발표했다.

권칠승 예비후보(경기 화성병)은 “우리 당의 총선공약인 국민연금 공공투자 공약은 공공인프라 확충을 통해 한국경제를 성장시키려는 정책으로, 국민들의 일자리창출, 저출산 문제등 여러분야에서 다양한 효과가 나타날 수 있는 성장정책이다.”라고 말하면서 “국가의 공공인프라 문제해결과 경제성장을 고려한 1석 2조의 효과를 거둘 수 있는 좋은 정책이라 생각한다.”고 말했다.

이어 권칠승 예비후보는 “국민연금 공공부문투자 공약은 우리 화성시에도 긍정적인 시너지 효과를 발휘 할 수 있을 것.”이라며 “총선에서 반드시 승리하여 올바른 국가정책의 추진으로 화성시의 발전과 국민의 생활안정성이 유지되는 정책으로 나아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하며 승리의 의지를 다졌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