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성시병 국회의원 진재광 예비후보,화성시장애인부모회 응원
상태바
화성시병 국회의원 진재광 예비후보,화성시장애인부모회 응원
  • 전철규 기자
  • 승인 2016.03.13 14: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진재광 화성시병 예비후보는 12일 화산동 근로자 복지회관에서 진행된 사단법인 화성시장애인부모회 정기총회를 방문ⓒ경기타임스

새누리당 국회의원 진재광 화성시병 예비후보는 12일 화산동 근로자 복지회관에서 진행된 사단법인 화성시장애인부모회 정기총회를 방문 하였다.

화성시 국회의원 진재광 예비후보는 “장애의 영역, 정도, 연령 등의 다양한 장애가 있는 자녀를 키우고 보호자의 신체적, 정신적, 경제적, 정서적 차이를 극복하며 자녀 양육과 재활 정보를 교환, 사회 구성원으로 몫을 기대하는 부모의 마음을 알 수 있다.” 라며 장애부모에 대한 심리적, 신체적 한계와 마음 편히 부모 자신을 돌볼 수 있는 시간이 필요함을 강조 했다.

화성(병) 진재광 국회의원 예비후보는 장애인 부모의 양육에 대한 심리적 고충, 스트레스를 덜어주고 사회활동 및 재활의지를 일으켜 문제를 스스로 해결하도록 다양한 활동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현재 추진 중인 제도와 지원을 검토하여 장애인 부모에게 필요한 효율적 지원 방안이 확대 될 수 있도록 검토하고 있다.

덧붙여 화성시 국회의원 진재광 화성병 예비후보는 화성시 건강지원다문화가족지원센터 자문위원, 화성시 사회복지협의회 회장을 역임하고 사회복지 전문인으로 의정 활동을 하였으며 처음부터 끝까지 시민들과 함께 행사에 참여 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