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주시, 이웃과 함께하는 희망 나눔의 장 펼쳐
상태바
양주시, 이웃과 함께하는 희망 나눔의 장 펼쳐
  • 전철규 기자
  • 승인 2015.10.26 16: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양주시는 오는 31일 덕계공원에서 ‘2015년 사회복지박람회’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이웃과 함께하는 희망 나눔」이란 주제로 사회복지에 대한 시민의 관심과 이해를 제고하며, 사회복지 관계자들을 격려하고 종사자들의 사기를 증진시키고자 마련됐다. 

이날 행사는 양주시립합창단의 식전공연을 시작으로 ▲아이디어 공모전 시상식 ▲재능기부 문화공연 ▲사회복지기관 홍보 및 체험(희망마당) ▲무료 검진 ▲사랑의 바자회 ▲다양한 먹거리(나눔마당) ▲물품기부(비움과 나눔) ▲지역경제 활성화 마을기업 ▲청소년어울림마당&락페스티벌 등 다양한 체험행사와 공연이 펼쳐진다.

복지박람회와 더불어 지역사회복지포럼도 개최될 예정으로 27일(화) 시청대회의실에서는 <교통약자 이동편의 토론회>가, 31일(토) 복합청사 4층 강당에서는 <양주시 노인복지와 장기요양보험의 이해> 주제로 포럼이 진행된다. 

시 관계자는 “이번 박람회를 통해 시민들이 지역사회복지에 대한 관심과 이해를 한층 더 넓히는 좋은 계기가 되기를 바라며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양주시 사회복지 발전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박람회 관련 기타 궁금한 사항은 양주시 지역사회보장협의체(031-863-2794)로 문의하면 보다 자세한 내용을 설명 받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