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시 차량등록사업소 북수원민원센터, ‘원스톱 민원처리제’ 운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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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원시 차량등록사업소 북수원민원센터, ‘원스톱 민원처리제’ 운영
  • 이해용 기자
  • 승인 2015.07.28 22:4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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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기타임스

수원시 차량등록사업소 북수원 민원센터에서는 편리한 민원 서비스 제공을 위해 ‘원스톱 민원처리제’를 운영하고 있다.

북수원 민원센터는 고객중심의 신속한 민원처리와 편의제공을 위해 그동안 업무별 창구로 나누어 운영하던 차량등록민원서비스를 개선, 지난 1월부터 ‘One-Stop 민원 처리제’로 운영하면서 차량등록민원 6만7032건을 처리하는 등 시민들로부터 호응이 좋은 것으로 나타났다.

One-Stop 민원처리제는 민원인 방문시 (신규, 이전, 변경, 압류, 저당, 말소 등) 차량등록 관련 민원서비스를 민원센터의 모든 창구에서 처리할 수 있어, 민원 처리 시간이 기존 운영방식보다 빠르다.

시 관계자는 “처리인력을 보강해 나가는 등 신속, 공정, 친절한 민원처리와 신뢰받는 민원서비스를 제공하여 민원인에게 감동과 만족을 드리는 행정을 구현해나가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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