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성시-화성시인재육성재단,관내 고교.학부모 대상 '화성시 2016학년도 대학 입시 교육 설명회'
상태바
화성시-화성시인재육성재단,관내 고교.학부모 대상 '화성시 2016학년도 대학 입시 교육 설명회'
  • 전철규 기자
  • 승인 2015.04.28 19: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화성시와 (재)화성시인재육성재단은 5월2일 오후 1시부터 화성시병점고등학교 실내체육관에서 화성시지역 고등학교 학생과 학부모 1,000여명을 대상으로 '화성시 2016학년도 대학 입시 교육 설명회'를 실시할 계획이다.
 
이번 설명회는 빠르게 변화하고 있는 수능과 최신 정보 제공 및 2016 대입 일정에 따른 대응전략과 수시전형의 이해와 이를 위한 학습전략 교육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입시 전형에 따른 올바른 이해와 학부모의 불안감을 해소하고 지원 전략을 세우는 데 도움을 주기 위하여 마련됐다.
 
설명회는 1부 이대부속고등학교 입시전략실장이자 '수박먹고 대학가자'의 저자인 박권우 강사가 수시전형에 대한 정확한 분석과 전략으로 2016학년도 대학 입시 특징과 맞춤형 지원 전략에 관해 소질·적성 중심의 진로 선택의 기회 등에 대해‘수막먹고 대학가자'를 주제로 2부 현 아이비리그 수석 컨설턴트인 한상범 교수의‘학생부종합전형 필승합격 전력’을 주제로 강연이 진행될 예정이다.
 
또한 각 대학별 상담부스 운영을 통해 희망 학생들을 대상으로 1대1 현장상담을 진행할 예정이다.
 
재단 관계자는“다양한 입시제도 아래서 본인이 원하는 대학에 가기 위해선 전략적인 준비가 필요하다”며 “이번 설명회가 학생과 학부모들에게 대학 입시 궁금증을 풀어 줄 알찬 시간이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며 “7월 중에도 화성 서부지역을 중심으로 설명회를 개최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기타 장학생 선발과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화성시인재육성재단(http://www.hstree.org)
   홈페이지를 참고하거나 재단사무국(031-366-3630~1)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