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시의회 복지교육위원회 행정감사'현장', 생활체육 활성화 방안 등 개선 요구
상태바
수원시의회 복지교육위원회 행정감사'현장', 생활체육 활성화 방안 등 개선 요구
  • 윤청신 기자
  • 승인 2014.12.02 18: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수원시의회 복지교육위원회 행정감사'현장'ⓒ경기타임스

수원시의회 문화복지교육위원회(위원장 한규흠)는 2일 체육진흥과에 대한 행정사무감사를 통해 생활체육 운영 활성화 방안 및 개선사항과 우수선수 육성에 대한 지원 확대 필요성을 지적했다. 

수원시의회 복지교육위원회 행정감사'현장'...이철승 의원ⓒ경기타임스

이철승 의원(새정치민주연합, 매교,매산,고등,화서1․2,서둔)은 엘리트 체육활성화 육성방안 지원 및 관리분야 개선책을 요구하며 수원시 인구대비 사회야구나 생활야구 동호회인들을 위한 야구장 시설이 매우 미흡하다며 경기장 운영 개선방안이 필요하다고 지적했다.

수원시의회 복지교육위원회 행정감사'현장...민한기 의원'ⓒ경기타임스

민한기 의원(새누리, 세류1,2,3)은 생활체육시설중 엘리트 야구장에 대한 증축방안을 강구할 것을 주문했다.

조명자 의원(새정치민주연합, 세류1,2,3)은 공원안에 있는 체육시설 운영 활성화 방안 대책을 강구했다. 

수원시의회 복지교육위원회 행정감사'현장'...이재선 의원ⓒ경기타임스

이재선 의원(새누리, 매탄1,2,3,4)은 엘리트 장애인선수 육성의 시급성을 언급하며 향후 방안 모색의 필요성을 지적했다. 또한 생활체육시설을 위한 위탁관리 개선방안과 시각장애인을 위한 전용 축구장 사용방안을 강구하며 생활단체 임기 종료에 따른 인계인수에 철저를 기할 것과월드컵경기장 등 부속시설 위탁관리에 대한 문제점을 지적하여 개선방안 대책을 강구했다.
 김정렬 의원(새정치민주연합, 평,금호)은 수원시 제2체육관 건립(호매실동)에 따른 예산확보 등 문제점과 개선사항을 강구했다.

 한원찬 의원(새누리, 행궁,인계,지,우만1,2)은 수원시 생활체육시설 운영현황에 대한 문제점을 지적하며 개선사항의 필요성을 지적하고 관리의 이원화에 따른 개선책 방안 마련이 시급하다고 지적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