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권재 오산시장 후보,“U-City 첫 방문, 시정의 핵심 시민안전에 둘 것 ”
상태바
이권재 오산시장 후보,“U-City 첫 방문, 시정의 핵심 시민안전에 둘 것 ”
  • 정대영 기자
  • 승인 2014.05.22 14: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권재 오산시장 후보ⓒ경기타임스

이권재 새누리당 오산시장 후보(50,前경기도당 부위원장)가 6.4지방선거 선거운동 첫날 자정 오산 U-City통합센터 방문을 시작으로 첫 유세일정에 들어갔다. 

이권재 시장후보는 이날 자정 U-City통합센터 방문에서 “시정의 가장 핵심적인 목표는 시민안전”이라며, “소중한 생명은 앗아가는 크고 작은 인재를 막는데 모든 역량을 집중할 것이고, 재난에는 즉각 대응할 수 있도록 시장이 직접 챙겨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이권재 시장후보는 특히, 이날 오전 9시 오산지역 새누리당 시·도의원 출마자들과 함께 수청공원 내에 있는 현충탑을 참배하고 선거에 임하는 각오를 다졌다.
이날 참배에서 이권재 시장후보는 “깨끗한 선거, 공정한 선거에 대한 의지와 함께 이번 선거에서 반드시 승리하겠다는 염원을 표했다”고 밝혔다.      

이권재 시장후보는 이에 앞서, 아침 6시30분 출근길 오산역을 찾아,  얼굴 알리기에 주력한데 이어, 오산소방서 상황실과 대원동주민센터에서 열리는 독거노인돕기 김치담그기 봉사, 오후에는 문화예술회관을 찾은 시민들에게 인사하는 등 바쁜 일정을 소화했다. <끝>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