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산시 ,전국노래자랑 녹화·방영, 오색시장 개장 100주년 녹화
상태바
오산시 ,전국노래자랑 녹화·방영, 오색시장 개장 100주년 녹화
  • 전철규 기자
  • 승인 2014.03.31 17: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산시 ,전국노래자랑 녹화·방영, 오색시장 개장 100주년 녹화ⓒ경기타임스

3월 30일 오후 오산시(시장 곽상욱) 종합운동장 뒤편 오산천 둔치에서 1만여명의 시민이 모인 가운데 전국노래자랑 오산시편 공개녹화가 뜨거운 열기속에 진행됐다.
 
이번 전국노래자랑 오산시편은 전국 최고의 전통시장으로 평가받고 있는 오산 오색시장 100주년을 기념하고 대표교육도시 오산시의 이미지를 전국에 알리는 동시에 21만 오산시민이 함께 화합하는 축제 한마당을 위한 취지에서 마련됐다.
 
이날 녹화는 국민MC 송해 선생의 구수한 진행과 초대가수들의 멋들어진 노래속에 지난 27일 348명의 치열한 예심을 통과한 12명의 시민출연자의 끼와 재능이 넘치는 흥겨운 공연으로 녹화장을 찾은 많은 관객들에게 큰 즐거움을 선사했다.

인기가수 현철씨가 히트곡 ‘고장난 벽시계’로 멋진 오프닝 무대를 열며 분위기가 달아오른 녹화현장은 일반 출연자 무대사이 현철, 김성환, 진미령, 이용, 김수찬 등 인기가수가 자신의 히트곡을 열창해 시민들의 흥을 더욱 복돋았다.
 
12명의 일반 시민출연자들은 간혹 실수를 하며 관객들의 웃음과 격려를 받기도 했지만 각자 최선을 다해 개성과 실력을 마음껏 발휘하며 무대를 즐기는 모습을 보였다.
 
세대를 아우른 전국민적 사랑을 받고있는 전국노래자랑 개최로 오산시는 전국 최고 전통시장인 오산오색시장 개장 100주년을 더욱 뜻깊게 하고 대표교육도시 오산시의 브랜드 이미지를 전국에 알리는데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이날 녹화에서는 기성 가수못지 않은 뛰어난 가창력과 무대매너로 ‘나 가거든’을 열창한 김연희씨(45세, 오산시 오산로)가 최우수상을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한편 전국노래자랑 오산시편은 오는 4월 6일 낮 12시 10분 KBS 1TV를 통해 전국에 방영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