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성갑 민주당 오일용 현 지역위원장 공천 확정
상태바
화성갑 민주당 오일용 현 지역위원장 공천 확정
  • 전철규 기자
  • 승인 2013.10.08 17: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화성갑 오일용 예비후보는 누구?

 

화성갑 민주당 오일용 현 지역위원장 공천 확정ⓒ경기타임스

민주당이 10·30 경기 화성갑 보궐선거에 오일용 현 지역위원장을 공천하기로 7일 최종 확정했다.

민주당 공천심사우위원회는 이 날 오후 국회에서 전체 회의를 열어 오일용 위원장의 공천을 확정했다.

민주당 후보로 확정된 오일용 후보는 “이번 선거에서 반드시 승리해 화성의 전설을 만들겠다”고 밝혔다.

또한 박근혜 정부에 대해 “노인 공약 파기에 이어 경로당 냉·난방비마저 삭감한 것은 스스로 불효정권임을 드러낸 것”이라며 “삭감 예산의 복원과 확부를 위해서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오일용 후보 공천 확정에 네티즌들은 “오일용, 처음 들어보는 사람인데”, “오일용, 손학규 꿩대신 닭인가”, “오일용 후보, 좋은 결과 내길 바랄게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다음은 오일용 후보 발표문 전문

박근혜 정부가 편성한 첫 예산안에 경로당 냉?난방비 예산이 전액 삭감된 것으로 드러났다.


민주당 양승조 의원이 정부가 국회에 제출한 2014년도 정부 예산안을 분석한 결과 보건복지부가 경로당난방비로 신청한 293억원의 예산을 전액 삭감한 것으로 나타났다고 밝혔다.

이와 관련 오일용 후보는 “올해부터 노인복지법이 개정돼 경로당에 냉·난방비를 지원할 수 있는데도 정부가 관련 예산을 전액 삭감한 것은 법을 무시한 것을 넘어 지나친 노인홀대”이라고 주장했다.

또한 오후보는 “이 정권은 말로는 노인복지를 이야기하면서 △기초노령연금 20만원 지급 △4대 중증환자 100% 지원 등 노인 공약 파기에 이어 경로당 냉난비마저 삭감한 것은 스스로 불효정권임을 드러낸 것”이라고 밝히고 삭감 예산의 복원과 확보를 위해서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