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나 클라라 테이블위에 가슴 올리며 "너무 무거워 피곤해"
상태바
지나 클라라 테이블위에 가슴 올리며 "너무 무거워 피곤해"
  • 윤후정 기자
  • 승인 2013.09.29 10: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올 최고의 섹시스타로 떠오른 클라라가 가수 지나, 서유리와 섹시 대결을 벌였다.

28일 방송된 'SNL 코리아' 야외 콩트 '브라앤더시티'에는 클라라와 지나, 서유리, 정명옥이 출연했다.

이날 방송에서 이들은 쇼핑을 마친 후 아이스크림 집에 들린후 지나와 클라라, 서유리는 오랜만의 쇼핑이 피곤하다며 무거운 가슴을 테이블 위에 내려놓는 모습으로 시청자들을 깜짝 놀라게 했다.

 

지나는 "무거운걸  들고 다녔더니 아주 뻐근하네 안그래도 무거운데"라며 가슴을 내밀었고 가슴이 큰 서유리도 "그러게 너무 피곤하다"라며 가슴을 테이블위에 얹으며 섹시미를 어필했다.

클라라 역시 가슴을 쭉 내밀며 테이블위에 얹으며 "아 너무 편하다"라 말했고 오직 가슴이 작은 정명옥만 똑바로 앉아 있자 지나는 정명옥에게 "명옥아 너 괜찮아?"라며 걱정스런 표정을 지었다.

 

클라라는 지나, 서유리와 가슴이 너무 커서 불편함을 호소하며 "명옥이는 너무 좋겠다 너는 가슴이 너무 작지도 않고 크지도 않은 A컵 예쁜 사이즈라서"라는 말로 정명옥의 기를 죽게 만들었다.

이어 아이스크림이 나오자 큰 가슴 소유자인 클라라와 지나, 서유리는 모두 가슴에 아이스크림을 흘렸고, 정명옥이 흘린 아이스크림만 옷에 묻지 않고 테이블 위로 떨어지자 "어떻게 그렇게 깔끔하게 먹을 수 있느냐"며 부럽다는 시선을 보내 시청자들을 웃음에 빠뜨렸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