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영애 공식입장, "한채영과 고부관계 말도 안되는 루머"
상태바
이영애 공식입장, "한채영과 고부관계 말도 안되는 루머"
  • 윤후정 기자
  • 승인 2013.09.26 22: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배우 이영애측이 항간에 떠도는 '한채영과 고부 관계'라는 루머를 퍼뜨린 악플러들을 고소하고 공식입장을 전했다.

이영애의 법률대리인 법무법인 다담측은 26일 보도자료를 통해 "이영애 씨와 정호영 씨는 여배우 한채영 씨 및 모 대부업체 사장과 혈연관계는커녕 일면식도 없는 사이"라며 루머를 일축했다. 

다담측은 "이영애 씨와 그의 배우자인 정호영 씨는 2013년 9월 허위의 소문을 유포하여 명예를 훼손한 악플러 및 블로거들을 서울용산경찰서에 정보통신망이용촉진및정보보호에 관한 법률위반죄로 형사고소 했다"고 밝혔다.

다담측은 이어"이영애 씨와 정호영 씨는 여배우 한채영 씨 및 모 대부업체 사장과 혈연관계는커녕 일면식도 없는 사이인데도 모 대부업체 사장이 정호영 씨의 아들이므로 그와 결혼한 한채영 씨는 정호영 씨의 현재 처인 이영애 씨와 고부관계가 된다는 허위소문을 인터넷 상에 마치 진실인 것처럼 게재하여 이영애 씨와 정호영 씨를 비롯하여 그 가족의 명예를 훼손했다"고 덧붙였다.

다담측은 이어 "정호영 씨의 나이와 직업 등 신상 명세에 대해 무기상 또는 스폰서라는 허위 사실을 게재해 정호영 씨의 명예를 훼손했다"며 "위와 같이 악플러 등이 근거 없이 블로그나 게시판에 직접 작성한 글들과 악플들로 인해 이영애 씨와 정호영 씨는 일면식도 무관한 사람들과 가족인 것으로 오인을 받게 됐고 나아가 복잡한 가족관계 내지는 엉망인 가족관계를 형성했다는 사회적 비난을 받게 됐다"라 토로했다.

다담측은 또 "위 악플러 등이 작성한 내용은 모두 명백한 허위사실이며 이들의 행위로 인하여 이영애 씨와 정호영 씨가 입은 피해는 막심하고 그 피해는 점점 더 심각해지고 있는 상황"이라며 "이에 계속하여 침묵하는 것은 본인들은 물론 가족들의 명예와 위 허위소문에 언급된 한 채영 씨 명예까지 훼손되는 결과를 초래할 수 있기에 이를 시정하고자 본건 고소를 하게됐다"고 설명했다.

한편 한채영 측 역시 "한채영씨의 남편은 대부업체와 관련이 없으며, 이영애 씨와 고부관계라는 루머 역시 사실무근"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