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플레이제이,상해 TV 한위싱동타이 예능프로 MC 낙점
상태바
가수 플레이제이,상해 TV 한위싱동타이 예능프로 MC 낙점
  • 전철규 기자
  • 승인 2013.09.09 16: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수 플레이제이,ⓒ경기타임스

유명 작곡가 용감한 형제 가 음반 프로듀싱 을 맡아 화제가 된 가수 플레이제이 가 중국 상해 TV 한위싱동타이 MC 로 발탁됐다고 9일 밝혔다.        

한위싱동타이는 한국의 한류스타를 위주로 한 K팝스타,K푸드,K뷰티,K패션 등을 결합한 신개념 연예정보 프로그램이다.        

담당 프로듀서 김영익 PD 는 "용감한형제 가 프로듀싱 한 가수 플레이제이 가  MC를 맡아 프로그램을 이끌어 간다." 고 전했다.         

한위싱동타이 의 한국 제작사 하마스 이엔엠 측은 " 플레이제이 는 재치있는 순발력과 입담으로 제 2의 붐으로 성장할 가능성이 크다 며 스타들과 잘 어우러지는 특유의 캐릭터 때문에 낙점하게 됐다"고 전했다.        

플레이제이 가 MC 를 맡은 한위싱동타이 는 이정현 , 달샤벳 ,크레용팝 ,스피카, 빅스타, 허니지 ,타히티 , 히스토리 , 파이브돌스 등 국내 최고 스타들이 인터뷰를 진행하고 있는 프로그램으로 신 한류의 붐을 일으킬 전망이다.       

한편, MC 플레이제이 가 그동안 출연한 프로그램 으로는 MBC 블라인드 테스트쇼 180도, MBC 신동의 심심타파, MBC every1 익스트림 7 , SBS 희망TV , tvn 환상속의 그대대 ,MBC Queen 탑 시크릿 등이 있으며 최근에는 tvn 크레에이티브 코리아 프로그램 에 출연을 앞두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