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지혜 송혜교머리 따라쟁이, "단발머리 너무 예뻐..."
상태바
한지혜 송혜교머리 따라쟁이, "단발머리 너무 예뻐..."
  • 윤후정 기자
  • 승인 2013.08.22 12: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배우 한지혜(29)가 선배 소송혜교(31)의 머리스타일을 따라한 적이 있다"고 고백해 네티즌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한지혜는 21일 방송된 스토리온 트렌드 선택쇼 '100인의 선택' 최근 녹화에서 헤어스타일링과 연관된 자신의 경험담을 솔직하게 털어놨다.

이날 방송에서 MC 알렉스가 "여자들은 미용실 갈 때 연예인사진 들고 가서 똑같이 해달라고 하던데 한지혜씨도 그런 적이 있냐"는 질문에 한지혜는 "있다"고 밝혔다.

한지혜는 이어 "송혜교 언니의 단발머리가 예뻐 보여 미국에 갔을 때 언니 사진을 들고 가서 이렇게 해달라고 한 적이 있다"며 "그들은 송혜교가 누구고 한지혜가 누군지 모르니 내가 송혜교 머리를 하러 왔다는 것을 모를 것 아니냐"고 밝혀 주위를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이날 방송에는 탕웨이, 김혜수 등 국내외 셀러브리티들의 헤어를 담당하고 있는 헤어디자이너 태양이 출연해 각각의 얼굴형에 맞는 헤어스타일과 얼굴 톤을 살려주는 헤어 컬러 등 트렌디한 헤어스타일링법을 제안하고 상한 머리결을 회복시키는 팁을 소개했다.

한편 '100인의 선택'은 생활, 뷰티, 결혼, 육아, 커리어 등 매주 한 가지 주제에 대해 여성의 시선에서 공감할 수 있고 현실적이며 쉽게 활용할 수 있는 정보를 전달하는 프로그램으로 배우 한지혜와 가수 알렉스, 방송인 겸 칼럼니스트 김태훈이 공동 MC를 맡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