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안대학교, 국외여행인솔자 자격증 취득 교육과정 수강생 모집
상태바
장안대학교, 국외여행인솔자 자격증 취득 교육과정 수강생 모집
  • 전철규 기자
  • 승인 2013.08.12 14: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장안대학교,ⓒ경기타임스

경기도 화성시에 위치한 장안대학교(총장 도중대)가 여행업 종사자의 필수 자격증인 국외여행인솔자 자격증 취득 활성화를 위해 국외여행인솔(T/C) 소양교육과정 수강생을 모집한다.
 
장안대학교는 관광진흥법시행규칙 제22조 제2항 규정에 의거, 문화체육관광부가 지정한 수원시와 화성시 유일의 국외여행인솔자 전문 교육기관이다. 최근 관광산업이 성장하면서 국외여행인솔자 역할의 중요성이 고취되고 있어 장안대학교의 이번 교육에 큰 관심이 쏠리고 있다.

전문인솔자 양성을 위한 목적으로 실시되는 이번 국외여행인솔자 소양교육과정은 국외여행인솔전문가에게 필요한 국제적 감각 및 전문지식, 실무 등의 교육으로 진행된다.

오는 8월 24일부터 2일간 관광법규, 실무영어, 국외여행인솔업무, 여행사실무,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매너, 해외여행위기 대처요령, 출입국 관리법 등 총 16시간의 소양교육으로 구성된다.

교육신청 자격은 여행업체 경력 6개월 이상 근무한 자, 해외여행 경험이 있는 자로 두 가지 자격요건을 모두 갖춰야 하며, 모집정원은 20명이다. 교육 종료시 수강생들은 공정한 평가를 통해 관광진흥법 제13조에 따라 국외여행인솔자 자격증을 수여받게 된다.

모집은 8월 16일(금)까지이며 교육비는 10만원이다. 신청방법은 장안대학교 홈페이지(http://www.jangan.ac.kr)에서 원서를 다운로드 받은 후, 팩스(031-299-3668)를 통해 신청하면 된다. 제출서류 등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참조.

문의전화 : 장안대학교 관광교육센터 031-299-3490, 3150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