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칼린 '열애설', '연하남 사랑', '동성애자'루머 해명
상태바
박칼린 '열애설', '연하남 사랑', '동성애자'루머 해명
  • 윤후정 기자
  • 승인 2013.07.04 07: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음악감독 박칼린(46)이 뮤지컬배우 최재림(28)과 열애설과 동성애설 등 자신을 둘러싼 루머에 대해 해명했다.

3일 방송된 MBC '황금어장- 라디오스타'는 '호랑이 선생님' 특집으로 박칼린과 작곡가 김형석, 가수 BMK와 아이비가 출연해 재치있는 입담을 겨뤘다.

이날 방송에서 박카린은 과거 연하 최재림과 열애설에 대해 "아니다 그건 김형석씨도 잘 아는데 진짜 아니다. 정말 가족이다"라 해명했다.

 

박칼린의 해명에 김형석은 "칼린 선생님이 멘토다. 너무 친하고 오래됐다"라며 박칼린을 두둔했다.

또 '결혼은 알할 생각인가?'라는 질문에 "아무도 안 데려가고 있어요..왜 안데려 가는지"라며 결혼관을 밝혔다.

박칼린은 또 '연하를 좋아한다던데?'라는 질문에 "연하를 좋아하는게 아니고 지금 제 나이또래 남자들중 혼자 남아있는 사람은 연하밖에 없다"라 설명했다.

 

한편 이날 박칼린은 MC 김구라가'동성애자라는 소문이 있던데?'라 묻자 "미국에서 학교를 다닐 때 그 학교에 동성애자가 많았다. 하지만 나는 아니다"라며 크게 웃으며"남자 좋아해요"라고 말했다.

한편 박칼린은 KBS 2TV '해피선데이-남자의 자격'에 음악감독으로 출연할 당시 자신을 돕는 보컬 트레이너로 출연한 최재림과 열래설 루머가 나돈적 있다.

당시 최재림은 언론과 인터뷰에서 "박칼린 감독님은 나에게 인생의 스승이자 멘토이자 조력자이다"라며 황당해 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