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산, 오산정란로타리클럽 회장단 합동 이·취임식
상태바
오산, 오산정란로타리클럽 회장단 합동 이·취임식
  • 정대영 기자
  • 승인 2013.06.28 15: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곽상욱 오산시장이 오산정란로타리클럽 회장단 합동 이·취임식에 참석 인사말을 하고 있다.ⓒ경기타임스

오산시(시장 곽상욱) 오산로타리클럽과 오산정란로타리클럽 회장단 합동 이취임식 행사가 지난 27일 오후 오산컨벤션웨딩홀에서 곽상욱 오산시장을 비롯한 각급 기관단체장과 로타리클럽 회원가족 3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성황리에 열렸다.
 
이날 이·취임식 행사는 1부 이임식 행사로 △로타리강령 낭독 △클럽 연혁보고 △이임회장 이임사 등에 이어 2부 취임식 행사로 △클럽기 인계인수 △신임회장 취임선서와 취임사 △신입회원 입회선서 등의 행사가 진행됐다.

이날 행사에서 이임하는 오산로타리클럽 김영길 회장은 이임사를 통해 지난 1년간의 소회를 밝히며 앞으로도 오산로타리클럽의 봉사 정신을 계승하고 더욱 발전시켜 줄 것을 당부했다.
 
새로 취임하는 강완묵 오산로타리클럽 39대 회장과 정미애 오산정란로타리클럽 24대 신임회장은 취임사를 통해 회원들과 함께 적극적이고 찾아가는 봉사활동을 통해 더욱 발전하는 로타리 클럽이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취임식 행사에 참석한 곽상욱 시장은 축사를 통해 “여러분의 봉사와 희생정신에 힘입어 우리 사회가 함께 더불어 살 수 있다고 생각한다”며 “오늘 회장단 합동 이취임식을 갖게 된 것을 진심으로 축하하며 앞으로도 양 클럽의 지속적인 봉사활동으로 지역사회 발전에 많은 도움을 주기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