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형돈 공식입장 전문, "돈까스 논란 사과나 해명하지 않은 이유는?"
상태바
정형돈 공식입장 전문, "돈까스 논란 사과나 해명하지 않은 이유는?"
  • 윤후정 기자
  • 승인 2013.06.14 20: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개그맨 정형돈이 최근 자신의 이름을 내건 돈까스의 등심 함량 논란에 대해 아루런 사과나 해명을 하지 않은 이유에 대해 공식입장을 밝혔다.

정형돈은 14일 보도자료를 통해 "그동안 많은 분들께 말씀드리지 못한 점은 아직 사건이 재판 진행중이기에 어설픈 말솜씨와 행동으로 더 큰 오해를 만들 것 같아 차분히 결과를 기다려보자는 생각 때문이다"라며 "제가 공개적으로 의견을 이야기하는 것은 더 큰 오해를 불러일으킬 수 있기에 적절하지 않다고 생각했다"고 밝혔다.

정형돈은 이어"오히려 신중하게 행동하려고 했던 저의 생각이 마치 책임을 회피 하는 것처럼 느껴지게 해드리고 오히려 실망과 논란을 가중시켜 드리는 것 같아 진심으로 송구스러울 따름"이라며 "저의 행동이 적절하지 못했던 것 같다. 이 부분 진심으로 사과드린다"라 덧붙였다.

정형돈은 또 "재판결과를 떠나 저를 오랫동안 지켜봐 주시고 믿어주시고 선택해 주신 분들께 불편한 감정을 만들어 드렸음은 두말할 여지없는 저의 불찰"이라며 "결과를 떠나 앞으로 더욱더 진실 되고 책임감 있는 사람으로 성장하겠다"라 사과했다.

한편 정형돈은 자신이 광고한 돈까스 회사의 등심 함량 논란에 아무런 해명이 없어 네티즌들의 지적을 받았다.

지난 11일 오후 강남 신사동의 스튜디오 그라운드에서 진행된 MBC 에브리원 예능프로그램 '주간 아이돌' 100회 기념 기자간담회에 참석한 정형돈은 이날 해당 식품업체 관련 질문에 "그 부분은 회사와 따로 이야기를 해주셨으면 좋겠다"라며 "여기서 답변을 하기에는 좀 그렇지 않으냐"라며 직접적인 사과나 해명을 하지 않았다.

 

(이하 정형돈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개그맨 정형돈 입니다.


먼저 여러분들께 즐거운 이야기만 전해드려야 하는데, 걱정거리를 안겨드려 정말 죄송합니다.

최근 도니도니돈까스의 등심 함량 관련 언론보도가 이어지면서, 제게 입장을 밝혀 달라는 요청을 많이 받았습니다.

그동안 많은 분들께 말씀드리지 못한 점은 아직 사건이 재판진행중이기에 어설픈 말솜씨와 행동으로 더 큰 오해를 만들것 같아 차분히 결과를 기다려보자는 생각때문이었습니다.

제가 공개적으로 의견을 이야기하는 것은 더 큰 오해를 불러 일으킬 수 있기에 적절하지 않다고 생각했습니다.

그러나 오히려 신중하게 행동하려고 했던 저의 생각이 마치 책임을 회피 하는 것 처럼 느껴지게 해드리고 오히려 실망과 논란을 가중시켜 드리는 것 같아 진심으로 송구스러울 따름입니다.

이번 일에 대하여 진심어린 관심을 갖고, 진실을 알고 싶어하는 여러분들의 열망이 매우 높다는 점을 간과했습니다.

저의 행동이 적절하지 못했던 것 같습니다. 이 부분 진심으로 사과 드립니다.

재판결과를 떠나 저를 오랫동안 지켜봐 주시고 믿어주시고 선택해 주신 분들께 불편한 감정을 만들어 드렸음은 두말할 여지없는 저의 불찰입니다.

그로 인해 실망감과 상실감, 불편함을 느꼈던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사과의 말씀을 드립니다.

잘못이 있다면 더욱더 따끔한 질책과 벌을 받을것이고 그렇지 않다하더라도 매일매일 방송에 나와 행복한 웃음을 드려야되는 사람으로서 그렇지 못한 점 다시한번 죄송스럽게 생각합니다.

결과를 떠나 앞으로 더욱더 진실되고 책임감있는 사람으로 성장하겠습니다.

아직 제대로 영글지 못한 저를 탓하여 주시고 다시 한번 저를 되돌아 보는 기회로 삼고 속이 꽉찬 정형돈이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정형돈 올림.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