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타임스] 수원시 영통구는 지난 30일 영통구청 대회의실에서 영통구 주민자치협의회장 이ㆍ취임식을 개최했다.
이날 이·취임식에는 도·시의원, 시·구 단체장, 각 동 주민자치회장, 위원 등 90여 명의 많은 내빈이 참석했다. 지난 1년간 영통구 주민자치협의회장직을 수행해 온 진성원 회장에게 감사패를 수여하고 새로 취임한 장대현 회장에게 축하의 뜻을 전하는 자리를 가졌다.
진성원 이임회장은 “영통구 주민자치협의회의 회장으로 재임하는 동안 적극적으로 협력하고 지원해 주신 많은 분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라며 “장대현 신임 회장이 이끌어갈 영통구 주민자치협의회가 더욱더 발전하기를 기대하겠다.”라고 말했다.
새롭게 취임한 장대현 회장은 “그간 영통구의 주민자치를 성공적으로 이끌어주신 진성원 회장님께 감사드리며 지역 발전과 주민복지를 위해 다양한 공동체와 소통하고 협력하여 보다 발전된 주민자치회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포부를 밝혔다.
박사승 영통구청장은 “주민과 행정의 가교 역할을 하는 지역의 핵심 리더로서 주민 화합과 소통에 큰 역할을 해주고 계신 주민자치회의 노력과 헌신에 늘 감사드린다.”라며 “앞으로도 구민과 함께 만들어갈
새로운 미래, 함께하는 영통을 위해 변함없는 지원과 따뜻한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경기타임스 e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