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통구 박사승 구청장, 머내생태공원 리모델링 현장 및 민원사항 확인
상태바
영통구 박사승 구청장, 머내생태공원 리모델링 현장 및 민원사항 확인
  • 이진호 기자
  • 승인 2024.10.22 15: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기타임스] 수원시 영통구 박사승 구청장은 지난 21일 머내생태공원(매탄동 1318)을 방문하여 공원 리모델링 조성 상태를 확인하고 민원 내용을 검토하기 위해 현장에 나섰다. 

영통구 박사승 구청장, 머내생태공원 리모델링 현장 및 민원사항 확인ⓒ경기타임스
영통구 박사승 구청장, 머내생태공원 리모델링 현장 및 민원사항 확인ⓒ경기타임스

 이번 방문은 주민들의 생활 편의성 증진과 공원 이용 환경 개선을 위해 진행 중인 리모델링 현장을 살펴보는 자리로 특히 공원 화장실 앞 차량 진입을 위해 볼라드를 제거해 달라는 민원 내용을 확인하기 위해 마련했다.

 박 구청장은 현장에서 화장실 접근성을 높이기 위한 볼라드 제거 요청에 대해 관련 부서장과 함께 종합적으로 검토했으며 이를 바탕으로 영통구는 관할 경찰서와 관계 기관과 협의하여 

머내공원 화장실 앞 구간의 주정차 허용 여부와 노상 주차장 설치 가능성을 면밀히 파악하고 인근 주민들의 의견도 함께 수렴할 계획이다.

 이는 공원 주변의 교통안전과 보행자 통행에 미치는 영향을 고려하여 신중한 결정이 필요한 중요한 사안이기 때문이다. 

 아울러 공사 현장에 흩어져 있는 폐기물을 신속히 정리하여 주민들이 안전하게 공원을 이용할 수 있도록 현장 관계자들에게 철저한 관리와 정리를 당부했다.

 박사승 구청장은 “주민들의 불편 사항을 해소하기 위해 공사 과정에서도 철저한 관리가 필요하다.”라고 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