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시 영통도서관. ‘꿈다락 토요문화학교’.... 서수원지식정보도서관, ‘행복한 글쓰기’ 프로그램
상태바
수원시 영통도서관. ‘꿈다락 토요문화학교’.... 서수원지식정보도서관, ‘행복한 글쓰기’ 프로그램
  • 이해용 기자
  • 승인 2013.05.10 16: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수원시 영통도서관에서는 오는 11일부터 초등학생을 대상으로 체험형 문학 프로그램‘꿈다락 토요문화학교’가 진행된다.

이번 프로그램은 이론 중심의 교육에서 벗어나 놀이를 통해 체험하는 문학교육을 기본으로 여러 예술분야와 융합하는 문화예술교육프로그램이다.

참여대상자는 초등 2학년~6학년으로 차상위 계층 및 기초생활수급자를 우선 선발한다. 참가비는 무료이며, 문의사항은 영통도서관 홈페이지(http://yt.suwonlib.go.kr)또는 전화(228-4751)하면 된다.
 
서수원지식정보도서관은 오는 15일부터 6월 19일까지 매주 수요일 오후 7시부터 9시까지 재미있게 글쓰기를 배울 수 있는 인문강좌‘행복한 글쓰기’의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이번 강좌는 세계일보 취재부장을 역임한 이돈성 강사를 초빙해 글쓰기의 관찰과 감정이입, 스토리텔링과 필사, 시놉시스 작성법, 신문읽기와 요약 등에 대해 알아본다.

기타 및 참여신청은 서수원도서관 홈페이지(http://seo.suwonlib.go.kr) 또는 전화(228-4746)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