팔달구 공인중개사모임 ‘클린회’ 설명절 이웃돕기 후원물품 전달식
상태바
팔달구 공인중개사모임 ‘클린회’ 설명절 이웃돕기 후원물품 전달식
  • 이진호 기자
  • 승인 2024.01.31 11: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기타임스] 수원시 팔딜구는 지난 30일, 공인중개사 모임 ‘클린회’(회장 노상이)는 팔달구청(구청장 김기배)을 찾아 관내 취약계층을 위한 컵라면세트 150박스(200만원 상당)을 전달했다.

사진)팔달구 공인중개사모임 ‘클린회’ 설명절 이웃돕기 후원물품 전달식ⓒ경기타임스
사진)팔달구 공인중개사모임 ‘클린회’ 설명절 이웃돕기 후원물품 전달식ⓒ경기타임스

팔달구 공인중개사 모임 ‘클린회’는 매교역 주변 신축아파트 공인중개사들이 다운계약 및 불법거래를 하지 말자는 취지로 만들어진 모임으로 100여명의 회원을 두고 있다.

노상이 클린회 회장은 “2024년 갑진년 설 명절을 앞두고 뜻깊은 전달식을 클린회 회원들과 함께 할 수 있어서 감사하다. 작은 정성이지만 컵라면 세트가 취약계층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됐으면 좋겠다. 앞으로도 우리 이웃들을 도울 수 있는 일이 있다면 적극적으로 참여하겠다”고 밝혔다.

김기배 팔달구청장은 “클린회에서 정성껏 준비해 주신 컵라면 세트 나눔이 어려운 이웃에게 큰 힘이 될 것이다” 며, “앞으로도 팔달구 관내 취약 계층에게 안정적이고 지속적으로 자원을 연계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날 전달된 컵라면 세트는 관내 10개 동 취약계층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