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에버랜드, 자사 페이스북 회원 50만명 돌파
상태바
삼성에버랜드, 자사 페이스북 회원 50만명 돌파
  • 전철규 기자
  • 승인 2013.04.24 12: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삼성에버랜드는 24일 자사 페이스북(witheverland) 회원 수가 50만명을 돌파했다고 밝혔다.

이는 국내 기업 중 5위권에 해당하는 것으로 에버랜드는 지난 2011년 1월 페이스북 개설 이후 회원들을 대상으로 신규 시설과 공연 등이 론칭될 때마다 사전에 초청, 체험 기회를 제공하는 등 쌍방향 소통을 지속적으로 전개해 왔다.

또 페이스북을 통해 고객에게 축제 관련 소식이나 파크 이용정보를 우선 전달하고 고객의견을 실시간으로 응대해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특히 사회공헌 활동에 SNS를 활용, 일반인들의 참여를 이끌어 내는 캠페인을 전개해 기업의 새로운 사회공헌활동 모델을 제시하기도 했다.

지난해 말 페이스북에서 진행된 '사랑의 연탄보내기' 캠페인에는 8일만에 약 12만명의 회원이 참여, 전국 저소득 가정에 연탄 10만장을 전달하기도 했다.

또 '다문화·저소득층 가정 초청', 'SNS 회원들이 참여하는 탄자니아 어린이돕기' 등 SNS를 통해 연중 지속적인 봉사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에버랜드는 '창립 50주년, 페이스북 50만 회원 돌파'를 기념, 50명의 팬이 동반자와 함께 에버랜드를 방문할 수 있는 초청 이벤트를 오는 5월3일까지 진행한다.

에버랜드는 앞으로 페이스북, 트위터, 블로그, 유튜브 등 다양한 SNS 채널을 통해 고객과의 소통을 강화하기로 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