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문화재단, 문화도시 수원, SNS 이벤트 진행...유튜브 채널 사피엔스 스튜디오 수원편 리뷰 및 퀴즈
상태바
수원문화재단, 문화도시 수원, SNS 이벤트 진행...유튜브 채널 사피엔스 스튜디오 수원편 리뷰 및 퀴즈
  • 전수빈 기자
  • 승인 2023.11.06 09: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기타임스] 수원문화재단(대표이사 김현광) 문화도시센터가 문화1호선 홍보를 위해 SNS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SNS 이벤트는 구독자 189만명의 지식콘텐츠 유튜브 채널 사피엔스 스튜디오 '도시 읽어드립니다_수원편' 영상을 보고 소감을 남기거나 퀴즈를 풀어 참여할 수 있다.

사진)  SNS 이벤트 홍보이미지ⓒ경기타임스
사진)  SNS 이벤트 홍보이미지ⓒ경기타임스

이벤트는 11월 16일까지 진행하며,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커피 쿠폰을 선물한다. 당첨자는 오는 20일 발표할 예정이며, 이벤트와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문화도시 수원>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도시 읽어드립니다_수원편은 문화1호선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1호선 라인의 5개 문화도시(수원, 부평, 부천, 영등포, 의정부) 간의 경계를 허물고, 철도를 통해 5개 도시의 역사를 관통하여, 문화로 이어가는 미래 구상을 도시문헌학자 김시덕 박사의 이야기를 통해 들을 수 있다.

특히 수원편은 철도 발전에 따른 도시의 확장과 수원의 근현대사를 토대로 수원이 ▲역사의 도시 ▲철도의 도시 ▲농업의 도시로 일컬어지기까지의 과거와 현대를 흥미롭게 재조명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