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성시, CGV동탄그랑파사쥬점과 다자녀가정 및임산부 혜택 지원 협약
상태바
화성시, CGV동탄그랑파사쥬점과 다자녀가정 및임산부 혜택 지원 협약
  • 전철규 기자
  • 승인 2023.11.03 13: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기타임스] 화성시(시장 정명근)가 다자녀가정 혜택을 더욱 확대하고자 2일 CGV동탄그랑파사쥬점(대표 이우람)과 지역 내 다자녀가정과 임산부에게 특별혜택을 제공하는 업무 협약을 맺었다.

사진)다자년혜택 CGV그랑파사쥬점ⓒ경기타임스
사진)다자년혜택 CGV그랑파사쥬점ⓒ경기타임스

협약에 따라 CGV 동탄그랑파사쥬점은 오는 4일부터 ‘맘애좋은 화성 다자녀카드’를 소지한 이용자에게 영화관람료 1인당 2천원 할인을 제공하며, 최대 할인액은 1만원까지이다.

또한, CGV콤보 구매 시 팝콘(L)을 추가로 증정하며, 임산부에게는 관람료 2천원 할인(동반 1인까지)과 팝콘 구매 시 2천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러한 혜택은 카드사 할인과 중복 적용 가능하다.

다자녀혜택은 가족 여부와 관계 없이 다자녀카드를 소지한 2인 이상이 동반 방문할 경우 적용받을 수 있다.

맘애좋은 화성 다자녀카드는 지난 7월 1일부터 모바일 앱카드로도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경기똑D앱’을 설치하면 3분 내에 발급 받을 수 있다.

시는 CGV동탄그랑파사쥬점이 전체 상영관에 리클라이너 좌석을 갖추고 있어, 다자녀 가정과 임산부 가정이 보다 안락하고 편안한 환경에서 훨씬 저렴한 비용으로 영화를 즐길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이우람 CGV동탄그랑파사쥬점 대표는 “화성시의 ‘2자녀부터’ 다자녀정책에 동참해 행복한 지역사회 구축과 화성시민의 문화생활 비용 감소에 기여하게 돼 기쁘다”며, “CGV동탄그랑파사쥬점이 저출산 시대의 다자녀가정과 임산부를 응원하겠다”고 전했다.

정명근 화성시장은 "민관 협력을 통해 시민에게 좋은 혜택을 제공할 수 있어 기쁘다”며, “더 많은 다자녀 지원 정책을 통해 ‘둘이면 더 든든하게 키울 수 있는 도시’ 화성시를 만들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이날 협약식에는 홍노미 화성시 시민복지국장과 이병훈 CGV동탄그랑파사쥬점 본부장 등이 참석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