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문화재단, 트윈웨이브 에서 보내는 즐거운 여름방학!
상태바
수원문화재단, 트윈웨이브 에서 보내는 즐거운 여름방학!
  • 이효주 기자
  • 승인 2022.07.14 09: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기타임스] 수원문화재단이 2022년 트윈웨이브 여름방학 프로그램을 운영한다고 14일 밝혔다.

사진)트웨이브 공간ⓒ경기타임스
사진)트웨이브 공간ⓒ경기타임스

트윈세대는 12-16세이며 7월~8월 슬기샘어린이도서관 3층 '트윈웨이브'이다.

캡틴의 하루일기는 트윈웨이브의 공간 5곳의 사진을 포토엽서로 제작하여 자신이 가장 좋아하는 공간의 엽서를 선택하고, 추천 이유에 대해 글을 써보는 활동한다.

진행은 조현진 작가 / 저서'식물 문답'으로 식물 세밀화 드로잉이라는 분야를 소개하고 그리는 방법, 자연을 관찰하는 법을 배운 후 나뭇잎을 그려보는 예술 체험 활동한다.

김혜정 작가와의 만남은 '다이어트 학교', '다행히 괜찮은 어른이 되었습니다'를 주제도서로 선정하여 청소년들의 콤플렉스와, 진로, 취향 등 나를 구성하는 여러 요소에 대해 이야기를 나누고 고민을 공유하는 활동이다.

참여는 온라인 선착순 신청 또는 슬기샘어린이도서관 홈페이지(www.suwonlib.go.kr/skid),수원시도서관 모바일 앱으로 신청하면 된다.

수원문화재단 책문화부 최진봉 부장은 "‘어린이와 청소년에 끼인 세대인 12-16세의 청소년들이 여름방학을 맞아 트윈웨이브에서 자유롭고 편안하게 새로운 경험을 하며 자신들의 창의적인 끼를 마음껏 발산하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