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산시, 시민시상식 경기도지사 표창 김근향 등 수상
상태바
오산시, 시민시상식 경기도지사 표창 김근향 등 수상
  • 이효주 기자
  • 승인 2022.07.08 17: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기도지사 표창으로 △오산시자원봉사센터 하트세이버봉사단의 김근향
-자연보호 오산시협의회 회장 이계정이 수여

[경기타임스] 오산시(시장 이권재)는 지난 7일 오산시청 상황실에서 2022년 7월 오산시 시민시상식을 개최했다고 전했다.

사진)7월 오산시 시민시상식 도지사 표창 김근향 등 수상ⓒ경기타임스
사진)7월 오산시 시민시상식 도지사 표창 김근향 등 수상ⓒ경기타임스

이날 진행된 오산시 시민시상식은 민선 8기 이권재 오산시장이 처음으로 시민들에게 표창장을 수여하는 자리였다.

이번 시상식은 경기도지사 표창장 전수에 이어 오산시장 표창장 수여의 순서로 진행됐다. 

도지사 표창으로는 2022년 2분기 자원봉사 활성화 유공 경기도지사 표창으로 △오산시자원봉사센터 하트세이버봉사단의 김근향 △자연보호 오산시협의회 회장 이계정이 수여 받았다.

또한 6월 시정발전 유공은 △김장환(행복주택 노인회) △권미정(성심재활원) △홍선조(성심재활원) △김은정(메이커씨앗 강사) △박미정(중앙동 새마을부녀회) △이미숙(중앙동 통장단협의회) △오산 다문화 사회적 협동조합(대표자:임영희)이 선정되어 오산시장 표창장을 수상하였다.

이권재 오산시장은 이날 시상식에서“7월 오산 시민시상식은 오산시장으로 취임 후 처음으로 시민들에게 표창장을 수여하는 영광스러운 자리”라며, “우리 시의 발전을 위하여 솔선수범하여 선행과 봉사로 오산을 알려주시는 시민분들께 감사드리고, 앞으로도 새로운 오산이 될 수 있도록 함께 협력해주시고 저 또한 함께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