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산시, 민․관이 함께 하면 시민의 복지 행복이 커져요...복지관련 민관협력 활성화 업무관계자 워크숍
상태바
오산시, 민․관이 함께 하면 시민의 복지 행복이 커져요...복지관련 민관협력 활성화 업무관계자 워크숍
  • 이효주 기자
  • 승인 2022.06.16 13: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기타임스] 오산시는 16일 공공서비스 연계협력 활성화 및 네트워크 강화를 위한 ‘민․관협력 업무 관계자 워크숍’을 오산시자원봉사센터에서 16개 기관의 복지 업무 관계자 약 4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개최했다고 밝혔다.

시는 워크숍을 통해 그간 공공서비스 분야에서 사례관리나 다양한 서비스를 통합적으로 제공한 민관협력 업무관계자의 노고를 격려하고, 실무자 간의 원활한 소통을 통해 좀 더 촘촘한 지역복지 네트워크를 조성하고자 마련된 자리였다.

이날 행사는 공공부문 연계․협력을 위한 근로복지공단의 복지제도 안내, 협업과 변화에 대한 주제를 담은 명화 스토리텔링, 쉼과 힐링이 있는 팝페라 음악 공연 등으로 진행됐다.

한편, 정길순 희망복지과장은 “복지사각지대를 발굴하고 도움이 필요한 이웃들에게 필요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민관이 뜻을 모아 협력하고 있다는 점에서 의미가 깊다”며 “이번 워크숍을 통해 각자의 분야에서 쌓아온 경험과 정보를 함께 나누고 오산시 복지정책 발전을 위해 네트워크를 굳건하게 다지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