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벽 농수산물 경매 현장 찾은 김용남 수원시장 후보, “시민들과 소상공인에게 큰 힘이 되는 시장될 것”
상태바
새벽 농수산물 경매 현장 찾은 김용남 수원시장 후보, “시민들과 소상공인에게 큰 힘이 되는 시장될 것”
  • 전철규 기자
  • 승인 2022.05.31 15: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기타임스] 김용남 국민의힘 수원시장 후보가 무수면 72시간 총력 유세를 펼치고 있는 가운데 연일 다양한 야간 업종에 종사하고 계신 시민들을 만나며 소통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사진)새벽 농수산물 경매 현장 찾은 김용남 수원시장 후보, ⓒ경기타임스
사진)새벽 농수산물 경매 현장 찾은 김용남 수원시장 후보, ⓒ경기타임스

김용남 후보는 밤새 수원 곳곳을 돌아다니며, 대리운전 기사님, 택시운전 기사님, 환경미화원, 인력사무소 관계자, 새벽 운동(에어로빅)을 하는 시민들을 만났다.

김 후보는 새벽 4시 40분 수원시 권선구에 위치한 농수산물도매시장을 찾아 채소, 양파, 과일 경매에 참여하기 위해 시장을 찾은 시민들을 만나고, 상인들을 만났다.

과일 경매 중에 김용남 후보를 알아본 한 시민은 “지난 문재인 정권 시절 소상공인들은 정말 힘든 시간을 보냈다”며 “소상공인을 위한 시 차원의 다양한 정책을 시행해 주길 바란다”고 응원을 보냈다.

김용남 후보는 “불경기에 코로나까지 더해 그 어느 때보다 힘든 시기를 보내고 계신 소상공인, 자영업자 지원 펀드를 조성하겠다는 공약을 발표했다”며 “경제를 살리고, 수원을 발전시킬 준비가 되어 있는 저를 믿고 투표해 달라”고 말했다.

새벽에 다양한 직업의 시민들을 만난 김용남 후보는 “생생한 현장의 목소리를 듣고, 직업마다 가지고 있는 말 못 할 고충에 공감하며, 작업 환경 개선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무수면 72시간 총력 유세의 끝을 향하고 있는 김용남 후보는 새벽 일정을 마친 뒤 “많은 시민들이 자고 있는 시간에도 땀 흘려 일하는 시민들이 있다”며 “시민들과 소상공인에게 큰 힘이 되는 시장이 되겠다”고 짧은 소회를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