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권재 오산시장 후보 ‘시민 응원가’, ‘아내 손편지’
상태바
이권재 오산시장 후보 ‘시민 응원가’, ‘아내 손편지’
  • 전철규 기자
  • 승인 2022.05.25 09: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기타임스] 이권재 오산시장 후보(국민의힘)는 일주일 앞으로 다가온 시장선거 강행군 속에서도 오산시민들이 직접 만들어 선물한 ‘응원가’와 아내의 ‘손편지’ 등의 덕분에 힘을 받아 더욱 최선을 다해 뛰고 있다.

사진)이권재 오산시장 후보가 아내의 손편지를 공개했다.ⓒ경기타임스
사진)이권재 오산시장 후보가 아내의 손편지를 공개했다.ⓒ경기타임스

이권재 오산시장 후보는 최근 오산시민들이 직접 작사·작곡해 통기타 반주와 남녀합창으로 3분 영상으로 제작한 ‘이권재 응원가’를 재능기부 선물로 받았다.

이권재 후보가 ‘아름다운 동행’이라는 음악봉사단체 시민들에게 선물 받은 응원영상은 “이권재, 오산을 바꿔줘. 살기 좋은 새 도시로, 아름다운 세상을, 향기로운 오산을 우리 함께 만들어요” 등의 내용과 이 후보의 활동사진으로 채워져 있으며, 이권재 후보의 SNS나 유세차량에서 찾아볼 수 있다.

이권재 오산시장 후보는 또 ‘부부의 날’ 아내로부터 한 통의 손편지를 받았다. 아내의 사랑으로 눌러쓴 편지는 “어려운 길이라는 것을 알기에 처음에는 반대도 했지만, 진심으로 오산을 걱정하고 오산시민을 사랑하는 당신의 마음을 알았기에, 길동무가 되어 함께 응원하려고 한다”고 써 내려갔다.

이권재 오산시장 후보는 “대선 때부터 쉴새 없이 달려온 선거운동 강행군 속에서 솔직히 힘들고 지칠 때도 있었지만, 시민들과 아내의 응원에 다시금 힘을 받는다”며, “우리 오산의 변화와 발전을 위해 제 주변에서 알게 모르게 도움 주시는 모든 분들의 노고에 반드시 승리로 보답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