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지혜 경기도의원 후보, ‘당당한 청년일꾼’공약 반드시 해결하겠다
상태바
권지혜 경기도의원 후보, ‘당당한 청년일꾼’공약 반드시 해결하겠다
  • 전철규 기자
  • 승인 2022.05.24 21:24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기타임스 산수화기자단 6.1 지방선거 특별취재팀] 권지혜 국민의힘 경기도의원 후보는 율전동에서 유세를 하며, “서수원의 큰 지역 현안들을 권지혜가 윤석열 정부와 함께 추진해 내겠다”라고 지지를 호소했다.

사진)권지혜 경기도의원 후보가 거리 유세장에서 “서수원의 큰 지역 현안, 윤석열 정부와 함께 추진하겠다”고 밝히고 있다.ⓒ경기타임스
사진)권지혜 경기도의원 후보가 거리 유세장에서 “서수원의 큰 지역 현안, 윤석열 정부와 함께 추진하겠다”고 밝히고 있다.ⓒ경기타임스

권지혜 후보의 선거구는 수원시 제3선거구(율천·서둔·구운·입북동)이다. 경기도의회 첫 입성을 노린다.

권 후보는 ‘당당한 청년일꾼’을 슬로건으로 내걸었다. 

권 후보는 “민주당의 대통령 집권, 수원시장 12년, 168석의 압도적인 의석수, 경기도의원 의석수 123명 중 113명이 민주당이었다”라며 “하지만 서수원은 외면된 채, 수원에서도 가장 낙후된 지역이 되어버렸다”라고 지적했다.

그러면서 권 후보는 “수년간 해결하지 못한 공약 반드시 해결하겠다. 함께라면 할 수 있다”라며 “윤석열 대통령의 새 중앙정부와 함께 추진하면 해낼 수 있다”라고 강조했다.

권 후보는 “바꿔야지만 변화할 수 있다”라며 “수원 전투비행장 이전, 수원 R&D 사이언스파크 착공, 구운역 설치 등 서수원의 큰 지역 현안들을 권지혜가 윤석열 정부와 함께 추진해 내겠다”라고 거듭 지지를 호소했다.

한편 권 후보는 구운초에 입학, 탑동초(2회)를 졸업했다. 구운중(12회), 동우여고(17회), 건국대 등을 나왔다.

10년공공임대아파트 분양가재산정위원회 위원장(수원), 10년공공임대아파트 동대표(수원) 등을 지냈다.

제20대 대통령선거 국민의힘 윤석열 후보 중앙선거대책본부 조직본부 서민살리기위원회 경기도공공임대주택위원장, 제20대 대통령선거 국민의힘 선거대책본부 조직본부 행복나라위원회 수원시 청년위원장 등을 역임했다.

국민의힘 수원시을(乙) 당원협의회 차세대 여성위원장, 대한노인회 수원시 권선구지회 자문위원 등을 맡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안영균 2022-05-25 15:50:53
서수원에서 15년이상 공동주택 관리 하였는데, 정말, 젊은분이 수원 시민 을 위해
꼭 필요한 도의원 후보가 아닌가 생각됩니다
꼭" 도의원 당선 되어서 좋은일도 많이 하시고
시민의 귀가 되어,겸손하고 예절바른,도의원이 되시길 바라면서,권지혜,후보 화이팅!!!!

주요기사